- 2020년
중장기 전략과제 - 2025년
그룹의 비젼
관계사 비젼
전략목표
- 하나금융그룹 고객의
당사 상품 가입율 제고
(Mass 고객 중심)
- 제휴를 통한
그룹의 시장기회 확대
(혁신상품 중심)
- 지속성장 가능한
생명보험 고유의
수익기반 강화
- 보험 브랜드로서
‘하나’브랜드
이미지 견고화
하나금융그룹은 지주회사 및 관계회사의 핵심역량 강화를 위해 “경영전략, 유통채널, 상품개발”을 3대 축으로 그룹을 운영하여
각각의 회사들이 최고의 시너지를 냄으로써 전문적, 종합적 자산관리 시스템을 갖춘 신뢰받고 앞서가는 글로벌 금융그룹의 비전을
실현하고자 합니다.
- 하나금융지주
- 그룹경영전략 / 재무관리
- 하나금융티아이
- 금융그룹 IT 지원
- 하나펀드서비스
- 사무 수탁 서비스
- 하나금융나눔재단
- 하나은행
- 금융그룹 Main 유통채널
- 하나금융투자
- *AM & IB제공
- 하나저축은행
- 서민금융기반 금융채널
- 하나은행(중국)유한공사
- 인도네시아 하나은행
- 캐나다 하나은행
- 하나뉴욕파이낼셜
- 하나로스엔젤레스 파이낸셜
- 독일 하나은행
- 브라질 하나은행
- 러시아 하나은행
- 하나 글로벌재무유한공사
- 하나 마이크로 파이낸스
- Hana Bancorp.Inc
- HANA USA
- 하나(세계)북경자문 유한공사
- 하나카드 Payment
- 하나금융투자
- AM & IB제공
- 하나카드
- 글로벌프리미엄카드 서비스제공
- 하나캐피탈
- 소비자 금융시장의
특화상품 개발 - 하나생명
- 최적의 보험상품 제공
- 하나자산신탁
- 종합 부동산 신탁 서비스 제공
- 하나자산운용
- 하나에프앤아이
- PT. Sinarmas Hana Finance
- 핀크(Finnq)